안녕하세요. 홍대 로스터리 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 및 SCAE 유럽 감독관 AST 김동완 입니다.
게이샤 커피,
그 중에서도 신의 커피 (God in a cup)에 나오는 라 에스메랄다 게이샤 마리오 내추럴의 예약 안내 글 입니다.
가격이 워낙 비싼 커피지만 12월 연말에 한 잔 정도는 마실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찌나 비싼지, 올해 가격 기준으로 일반적인 생두의 50배 가격입니다^^;
그러니 한 잔 사서 드시더라도 매우 비싸겠지요 ㅠㅠ
먼저 12월4일 목요일 정기모임을 통해 공개하려고 합니다.
정모 회비는 3만원이고요. 인당 20그람씩 내려서 제공 합니다. (1그람당 가격만 해도 어마어마 ㅋ)
정모는 게이샤 + 다른 커피 1종 + 시그니처 커피로 제공 예정입니다. (다른 커피들은 추후 결정)
선착순은 12명으로 받는데 혹시나 인원이 미달되면 생두값이 안나와서 ㅠ
모임이 성사가 안될 수도 있고 이 경우 환불은 해 드립니다.
워낙 비싼만큼 혹시 그날 일이 생겨서 못오시는 분을 위해
12월4일 이후 언제라도 와서 드실 수 있게 20그람은 보관해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보관상태가 안좋아지는 만큼 최대 2주만 보관해드립니다.
즉, 정모에 못오면 2주안에 와서 드시고 가실 수도 있다는^^
일단 정규 모임날짜는 12월4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9시30분 까지 입니다.
그리고 원두를 사실 엄두가 안나겠지만 ㅎ 혹시나 사신다면 100그람에 7만원이고 50그람은 4만원 입니다.
워낙 비싸니 50그람이라도 사실 분을 위해 50그람도 드리겠습니다만 그래봐야 저는 게이샤 팔아서 남는게 없다는;;
참여하실 분은 혹은 원두 구입하실 분은 댓글로 알려주셔요.
참고로 원두는 딱 인원이 안맞으면 못드릴 수도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ㅠㅠ (환불해드려요)
댓글달고 입금 해주시면 선착순 접수가 완료 됩니다. 현장 납부로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계좌번호는 씨티은행 김동완 174-212-712-69 입니다.
[정모는 완전 마감입니다. 그러나 더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적자가 나지 않는 선에서 적정인원이 모이면 좀 더 구매할게요]
댓글을 달았어도 이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하시면 다음 순번으로 기회가 넘어갑니다.
이렇게 깐깐하게(!)하는 이유는, 선착순 마감 특성상 꼭 오고 싶은 분들이 못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이샤 커피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은 분은 이 곳을 클릭 해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