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4주, 파나마 게이샤
6월4주, 파나마 게이샤 뉴크롭 1차 판매. 오래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파나마 게이샤 뉴크롭 판매가 시작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올해 파나마 게이샤는 수확이 매우 줄어들어서 가격도 가격이지만 양이 매우 줄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퀄리티에는 전혀 불만이 없어서 제가 구해볼 수 있는만큼 찾아왔습니다. 내일은 에스메랄다와 엘리다는 물론이고 핀카 소피아의 매니저인 켈리가 오픈한 신생농장도 있는데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국내에 처음 공개하는 커피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생두판매의 경우 그린빈클럽은 금요일 오전10시, 일반판매는 오후4시에 시작됩니다.원두 혹은 음료로 드셔보실 분들은 지난달 오픈한 커피미업 소공점 @coffee_print_shop 카페에서 내일부터 바로 즐기실 수 있어요. 2차 물량도 들어오는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