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
바로 커피미업의 최상급 스페셜 블랜드 '다이아몬드' 는 블랜드는 '거기서 거기다' 라는 우리들의 오랜 인식를 깨 줄겁니다.
스페셜티 중에서도 좀 더 특별한 커피로 블랜딩하여 매년 한정적이고 시즈널하게 제공하는데요.
이번에 사용한 커피는 코스타리카의 엘 디아만테 By 에스테반 무산소 허니와 에티오피아 솔로몬 아다도 워시드를 1:1로 배합했습니다.
그래서 은은한 시나몬과 초콜렛, 그리고 부케의 꽃향기가 잘 어우러진 매우 밸런스가 좋은 커피입니다.
오늘부터 200g과 500g 단위로 판매하며 원두 납품의 경우에는 별도 문의 주시면 1kg 제공이 가능합니다.
기존 알고 계시던 아메리카노와 라떼 블랜드로 생각하고 접근하시면 섭섭할만한 퀄리티 입니다.
대신 가격도 그만큼 비싸지만, 생두 원가를 생각해보시면 이 가격에 판매가 가능한 것이 신기할만큼 저렴하기도 하지요.
'Diamond is forever.'
드 비어스 사의 광고처럼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지만 아쉽게도 이 블랜드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스페셜티가 그렇다지만 특히 엘 디아만테 같은 경우 매년 나오는 양이 한정적이라 이 블랜드는 영원할 수 없거든요.
설령 판매가 많이 되어도 수익이 거의 없기에 큰 영향은 없지만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좋은커피를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출시했습니다. 단가와 상관없이 매년 시즈널 블랜드로 특별한 분들을 찾아가겠습니다.
원두 구입은 인스타 프로필 링크에 있는 커피미업 스토어!
coffeemeup.biz
납품문의는 별도로 DM이나 카카오톡 채널 '커피미업'으로 연락주세요.
#커피미업센서리랩 #스페셜티커피 #커피 #원두 #커핑 #커피미업 #다이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