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벨트.로스터리연결

코스타리카 푸엔테 산 마르틴 게이샤 허니

커피미업로스팅랩 2023. 4. 11. 16:13

 

커피미업에서 2022년 12월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코스타리카 푸엔테 산 마르틴 게이샤 내추럴 커피

를 드실 수 있는 곳 입니다.

생두 정보는 아래 '더보기' 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2022년 수확한 뉴크롭 코스타리카의 푸엔테 따라수 농장에서 수확한 게이샤 허니 커피입니다.  

푸엔테 따라수, 올해 코스타리카 게이샤 딱 하나를 고르라면 저는 이 커피 혹은 페페 파야스 게이샤를 선택할만큼 자신있는 커피입니다. 참고로 이 농장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커피미업이 운영하는 아래 '제프커피' 동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PlAC-aDlxrc

그만큼 저희가 사랑하고 신경을 많이 써서 들여오는 곳이기도 한데요. 매년 올 때마다 더 맛있어지는 마법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파나마 게이샤를 처음 시작한 3대 농장중 한 곳인 돈 파지에 농장은 바로 돈카이토에서 시드를 받아서 키웠고 두번째인 마마까따 농장은 이 푸엔테 농장의 커피를 받아서 시작했다고 하죠. 그만큼 파나마 게이샤의 아버지이자 파나마가 따라올 수 없는 원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농장입니다.

깨끗하지만 꽃향이 정말 풍부하게 퍼져나가는 워시드 같은 내추럴, 워시드 같은 허니 커피를 보여줍니다. 내추럴이 좀 더 풍부한 맛과 향을 보여주고 허니는 좀 더 단맛을 보여주는데 두가지 중 고민하다가 둘다 들여왔을만큼 만족스러운 커피였습니다.

농부의 집에서 창문을 열면 커피가 보일만큼 바로 옆에서 한 알 한 알 가꾸는 것이 이렇게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대중적으로 많이 판매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그야말로 아는 사람만 알아보는 농장입니다.



꼭 원조이기 때문은 아닙니다. 이런 좋은 커피를 찾아서 들여왔을 때 행복함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스토리 뿐 아니라 맛에서도 여러분들에게 이 커피를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믿고 드셔보세요.

원산지: 코스타리카⁣
지역: 따라수
고도: 1800미터 이상

품종: 게이샤
프로세스: 내추럴 / 허니 2종

총량 : 약 80kg 2종
커핑 프로파일 : 

*내추럴 - Bergamot, Jasmine, Earlgrey, Peach, Lavender, Malic, Sweet long, Structured. 

*허니 - Bergamot, Jasmine, Apricot, White floral, Malic, Well balanced.

명칭 지역 인스타그램 / SNS 쇼핑몰 / 홈페이지
사사이곤팩토리 충북 청주시 https://www.instagram.com/sasai_gon_factory/ https://smartstore.naver.com/sasai_gon_factory

 


커피벨트 서비스는 해당 생두를 사용하는 로스터리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동의를 얻어 게시하지만 재고 등의 현재 상태는 링크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