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벨트.로스터리연결

과테말라 Finca Las Rosas 오렌지 게이샤 무산소 내추럴

커피미업로스팅랩 2023. 9. 8. 17:00

 

커피미업에서 2023년 9월 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과테말라 Finca Las Rosas 오렌지 게이샤 무산소 내추럴 커피

를 드실 수 있는 곳 입니다.

생두 정보는 아래 '더보기' 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2023년 8월에 입고된 과테말라 핀카 라스 로사스 농장의 커피입니다.

 
라스 로사스 농장은 '장미' 라는 뜻을 가진 농장으로 올해 처음으로 수입을 진행한 농장입니다. 우에우에 테낭고 지역의 고산에 위치하며 그간 고품질의 커피를 생산하고 있었지만 방문할 기회가 없어서 미루고 있던 곳입니다.
 
게이샤 나무에서 자라는 체리가 두가지 색깔로 자라서 두가지 커피를 나누어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오렌지 색상의 체리와 레드 색상의 체리로 구분이 되는데요. 희한하게도 맛 또한 두가지 커피가 그러한 색깔로 향 처럼 나뉘어 집니다.
 
각각의 색상에 따른 체리 수확 후 탱크에 넣어 3일간 무산소 발효한 후 아프리칸 베드에서 한달간 완전하게 건조하는 방식으로 재배하며 아직 널리 알려져 있지 않지만 올해 커피만 놓고 봐도 앞으로 매우 인기가 좋은 곳이 될 것으로 생각하는 곳입니다. 수확량이 적지만 매년 안정적으로 들여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커피미업이 운영하는 유튜브 '올라커피' 에서 다양한 농장 이야기를 보실 수 있어요.
 

원산지 : 과테말라
지역 : 우에우에테낭고
고도 : 1800 미터 이상

품종 : Geisha (Orange)
프로세스 : 무산소 내추럴

총량 : 약 69kg
커핑 프로파일 : Orange, White wine, Jasmine, Phosphoric, Rose.


명칭 지역 인스타그램 / SNS 쇼핑몰 / 홈페이지
커피한약방
서울 중구 https://www.instagram.com/coffee_hanyakbang/ -
아무카페 로스터리 경북 경주시 https://www.instagram.com/amucafe -
살롱 드 사운드 서울 종로구 - -
어떤커피 로스터스 경기 평택시 https://www.instagram.com/whichcoffee_roaster/ https://smartstore.naver.com/whichcoffee

커피벨트 서비스는 해당 생두를 사용하는 로스터리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동의를 얻어 게시하지만 재고 등의 현재 상태는 링크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