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샤빌리지 및 타미루 뉴크롭 입고 안내
이제 에티오피아 뉴크롭 커피가 입고 되고 있습니다.
우선 지난달 비즈니스 커핑을 열었던 게샤빌리지 3종이 엊그제 충무로 커피미업 창고에 입고 완료되었는데요.
내부 커핑을 해보니 샘플이 아주 잘 레스팅 된 상태로 왔고 퀄리티가 정말 훌륭합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물량이 비즈니스 커핑때 선판매되었기에 당시 선택하셨던 로스터리에 다음주쯤 순차 발송될 예정이며 소량의 생두는 추후 주간커피미업을 통해 열어보겠습니다.
사실 이 좋은 커피를 더 많이 구하지 못한것이 안타까운 와중에 통관 검역에서 1킬로나 떼 가서 더욱 슬펐답니다.
또한 지난달 역시 비즈니스 커핑을 통해 공개했던 COE 1위 농부 시리즈인 타미루와 니구세의 커피는 당시 안내와 달리 해상이 아닌 항공으로 빠르게 받을 예정입니다.
현재 에티오피아 믈류사정이 매우 안좋아서 배로 받을 경우 매우 뜨거워진 지부티 항구에서 한동안 묶여있어야 한다는 첩보로 인해 큰 금액을 지불하고 전량 항공으로 수입합니다.
그렇게 되면 대부분의 커피원가가 저희가 제시했던 비즈니스 커핑가 보다 높아지게 되는데요. 커피미업을 믿고 계약금을 선뜻 내주신 분들에게 추가금을 요구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저희가 손해를 감수하고 동일한 금액에 좋은 커피를 제공하겠습니다.
다만 일반판매가에는 항공운송료가 추가되어 향후 구입시에는 그 가격이 불가능함을 안내해드립니다.
에티오피아 두가지 소식 모두 여러분들께 기분좋은 정보가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다음주에도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좋은 주말되세요.
*문의는 카톡채널 #커피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