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이야기

24년 서울카페쇼 100g 소분 생두 정보 안내

Jeff, Coffee Me Up 2024. 11. 6. 11:02

2024 서울카페쇼에서 판매하는 100g 스페셜 생두 리스트 및 간단한 안내 입니다.

카페쇼 이후 가격 및 수량은 변경될 예정이고 커피미업 스토어를 통해 판매합니다.
그때 좀 더 자세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파나마 라마스투스 옥션랏 부엘타 0902 게이샤 DRD 내추럴 - 12만원

: 올해 라마스투스 옥션을 통해 커피미업이 낙찰한 커피로 BOP에서 우승했던 부엘타의 다른 랏 입니다. 지세한 정보는 라마스투스 옥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파나마 BOP 옥션랏 10위 블랙문 게이샤 워시드 - 19만8천원

: 올해 베스트오브파나마에서 커피미업이 낙찰받은 커피로 블랙문 농장의 게이샤 입니다. 10위를 차지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BOP 옥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파나마 BOP 옥션랏 1위 블랙문 치로소 내추럴 - 34만3천원

: 올해 베스트오브파나마에서 커피미업이 낙찰받은 커피로 블랙문 농장의 치로소 품종입니다. 1위를 차지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BOP 옥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파나마 라 에스메랄다 옥션랏 마리오 EA2 게이샤 내추럴 - 29만원

: 올해 라 에스메랄다 옥션을 통해 커피미업이 낙찰받은 커피로 에스메랄다가 게이샤를 발견하여 1위를 차지한지 딱 20주년이 되는 해로 특별한 옥션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것은 20년 전 우승했던 랏인 마리오에서 재배한 커피로 그 의미가 각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메랄다 옥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파나마 라 에스메랄다 옥션랏 히간테 EA10 게이샤 워시드 - 48만5천원

: 올해 라 에스메랄다 옥션을 통해 커피미업이 낙찰받은 커피로 에스메랄다가 게이샤를 발견하여 1위를 차지한지 딱 20주년이 되는 해로 특별한 옥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부터 처음 등장한 랏으로 Gigante, 즉 거인 이라는 뜻을 가진 랏 입니다. 워시드가 내추럴 보다 상당히 높은 가격에 낙찰돠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메랄다 옥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파나마 라 에스메랄다 옥션랏 히간테 EA11 게이샤 내추럴 - 35만8천원

: 올해 라 에스메랄다 옥션을 통해 커피미업이 낙찰받은 커피로 에스메랄다가 게이샤를 발견하여 1위를 차지한지 딱 20주년이 되는 해로 특별한 옥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부터 처음 등장한 랏으로 Gigante, 즉 거인 이라는 뜻을 가진 랏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메랄다 옥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파나마 라 에스메랄다 스페셜 나노랏 니도 게이샤 내추럴 - 38만원

: 올해 라 에스메랄다 옥션에서 최고가를 기록한 니도 랏의 커피입니다. 매년 커피미업이 라 에스메랄다를 통해 수년째 들여오고 있으며 '둥지'라는 뜻을 가진 라 에스메랄다의 최 고도급에서 자라는 커피로 정말 인생커피를 경험하실겁니다.


▶파나마 핀카 누구오 467-N-NF - 8만원

: 오래전부터 커피미업이 매년 방문해서 가져오는 누구오 농장의 커피입니다. 극소량 재배하지만 그 맛 만큼은 거대합니다. 올해의 누구오! 베스트오브파나마에서도 3위를 차지할만큼 훌륭힙니다.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