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4주, 주간커피미업 - 게샤빌리지 뉴크롭 판매 시작!
오래기다리셨습니다!
이제야 본격적으로 25년 뉴크롭이 판매됩니다.
그 첫번째 주자는 저희가 올 겨울 다녀온 게샤빌리지 커피입니다.
올해 게샤빌리지는 생산량이 극도로 적어서 전세계에 판매되는 물량이 매우 한정적입니다.
단순히 돈을 준다고 해서 구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니고 그간 오래 거래해온 곳 위주로 물량을 소량씩 배분하기로 했는데요.
커피미업은 아주 오랫동안 게샤빌리지와 다이렉트 트레이드를 하며 쌓아온 신뢰로 가장 마음에 드는 몇가지 커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1) Oma #035 Gesha1931 Washed
2) Surma #046 Gesha1931 Honey
3) Oma #048 Gesha1931 Natural
4) Oma #044 Gesha1931 Natural
다만 이 중 4번 커피는 '사전 비즈니스커핑'으로 전량 판매되어 저희는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일부터는 1,2,3번 커피만 판매될 예정인데요.
그 중 3번은 '그린빈클럽 전용상품'으로 당분간 그린빈클럽에만 제공됩니다.
이는 올해부터 그린빈클럽에는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모습 중 하나로 이렇게 커피가 적은 경우에는 그린빈클럽이 당분간 먼저 구매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내일 10시에는 그린빈클럽에 1,2,3번 커피가, 그리고 4시에는 일반판매로 1,2번 커피가 제공됩니다.
물론 그린빈클럽 전용상품도 추후에는 일반판매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우선 그린빈클럽 멤버들이 충분히 구입할 기간을 드리고 그 후 일반판매로도 올릴테니 3번 커피를 기다리는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내일부터 이제 매주 새로운 뉴크롭을 기대하세요.
좋은 커피가 잔뜩 쌓여있습니다!
* 음료로 드셔보실 분들은 충무로에 있는 커피미업 쇼룸인 커피인쇄소 @coffee_prin_shop 에서 경험해보실 수 있고 생두 구입은 인스타 프로필에 있는 커피미업 스토어 coffeemeup.store 에서 하실 수 있어요.
*문의는 카톡채널 #커피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