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이야기

25년 파나마 라 마스카라다 시리즈 출시

Jeff, Coffee Me Up 2025. 10. 22. 20:55

파나마 라 마스카라다 게이샤 출시 안내

오늘부터 2025년 라 마스카라다 시리즈중 엘 트로피컬 게이샤 ASD와 엘 프루타 게이샤 내추럴이 출시되었습니다.

라 마스카라다 시리즈는 스페인어로 '가면'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 등으로 농장이나 유통사가 정확한 농장이름을 밝히기 싫은 경우에 이 시리즈로 출시를 하고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지난해에는 출시하자마자 품절이 되어 올해는 상당히 많은 양을 얻어왔습니다.

이번 2개의 시리즈는 파나마 보케테, 그 중에서도 알토키엘 지역의 유명 농장에서 나온 게이샤 2종으로 가격대 성능비가 정말 깡패에 가깝습니다.

지금부터 1주일간은 그린빈클럽 전용상품으로 20킬로팩 (73,000원/kg) 및 5킬로팩 (78,000원/kg)으로만 판매하며 추후 물량이 남으면 1kg 소분을 포함하여 일반판매를 해 보겠습니다.

이 커피는 선판매된 물량이 매우 많아서 발송지연이 될 수 있음을 양해해주시고 추후 다른 라 마스카라다 시리즈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오니 기대해주세요. 그때는 모든 분들에게 동시에 판매개시하겠습니다.


* 음료로 드셔보실 분은 커피미업의 충무로 쇼룸인 커피인쇄소 @coffee_print_shop 에서 경험하실 수 있고, 생두는 그린빈클럽은 오전10시, 일반판매는 오후4시에 시작됩니다.

인스타 프로필 링크에 있는 커피미업 스토어!
coffeemeup.store

*문의는 카톡채널 #커피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