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8년 5월 3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그러니까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대흥역 이나 서강대역,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에 위치한 카페)
숲길 공원길이라 분위기도 좋으니 꼭 커핑이 아니더라도 지나가다가 커피 한 잔 하고 가셔도 좋습니다!
이번 커핑은 MI Coffee 에서 제공해주신 두가지 에티오피아 워시드 G1 뉴크롭과
제가 가지고 있는 하나의 워시드 G1 패스트 크롭을 놓고 에티오피아 커핑을 해보려고 합니다.
즉, 올해 들어온 에티오피아 뉴크롭이 얼마나 뛰어난지 볼 겸
한 해가 지났을때의 느낌은 어떠한지 비교도 가능하고 (물론 이들이 같은 농장의 커피는 아닙니다만^^)
특징이 다른 에티오피아 3대 지역을 비교해보기도 좋을것 같아서 재미있는 커핑이 되리라 생각되네요.
저 역시도 올해 엠아이 커피에서 가져오신 뉴크롭 워시드 에티오피아 커피가 기대 되기도 하고,
괜찮으면 저도 많이 구매를 할까하는데, 오셔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1. Ethiopia 예가체프 워카 G1 Washed 뉴크롭
2. Ethiopia 구지 월리추 와추 G1 Washed 뉴크롭
3. Ethiopia 아리차 G1 Washed 패스트크롭
커핑후에 함께 위 커피들을 브루잉을 통해 맛을 볼 계획입니다.
3종 모두 내려드릴 예정이랍니다.
생두가 필요하신 분은 제가 엠아이 커피 등과 연결하여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여쭤보겠습니다.
퍼블릭 커핑은 한정된 인원으로 인해 미리 예약을 통해 접수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한의 비용을 예약비용으로 받고 있지만 대신 커핑이 끝난 뒤 해당 커핑 커피 혹은 다른 커피를
브루잉하여 제공해 드리오니 실제 커피 한 잔 가격이라 큰 부담은 없으시리라 봅니다.
(다만 커핑용 커피나 제공 커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번 커피는 커피미업의 드립 한 잔 가격인 4000원을 예약비용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커핑 후, 해당 커피 3종 제공 예정)
위 내용을 읽으셨다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합니다.
약 12명 선에서 접수가 자동으로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은 아래 커피미업 스토어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http://coffeemeup.biz/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1&display_group=2
커피미업 센서리랩 근처에 계시는 신수동 주민은 동네주민 특권으로^^ 언제든 신청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센서리랩에 오셔서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