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8월16일, 코스타리카 7종 커핑 안내

Jeff, Coffee Me Up 2018. 8. 11. 00:36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8년 8월 16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으로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공원길이라 산책하기에도 좋으니 꼭 커핑이 아니더라도 지나가다가 커피 한 잔 들고 가셔도 좋겠습니다.




이번 커핑은 코스타리카 7종 입니다.

대전의 가델로 커피에서 코스타리카를 방문하여 가져온 게이샤를 포함한 7종입니다.

직접 가져온 커피인 만큼 구매의향이 있는 분은 구입도 가능하며 추후 공동구매도 추진하고 계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먼저 한번 커피를 접해보고 많은 의견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가델로 측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Dota, Tarrazu, Costa Rica / True Coffee 17/18 Nano Lot, Unique Coffee.


코스타리카의 트루 커피는 코스타리카 따라주에 위치한 커피 생산, 수출 회사입니다.

제가 처음 코스타리카에 방문했을 때 만난 ‘미구엘’과 그의 가족들이 운영하는 농장입니다.

트루커피는 생두 프로듀서로써 많은 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품종과 프로세싱을 보유하고 있고, 고품질의 생두를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트루커피는 주로 중국 관동에 트루커피 지사를 두고 수출을 하고 있으며, 현제 가델로 커피를 통해서 한국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합니다. 가델로 커피는 생두 파인더이자 커넥터로써 한국의 많은 생두 바이어와 로스터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가델로 커피는 산지에서 미구엘과 함께 커핑한 게이샤 내추럴을 구매하여 보유하고 있으며,

2차로 받은 샘플들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 커핑의 목적은 가델로 커피와 가델로 커피의 파트너를 소개하고, 좋은 커피를 공유하고

공동구매 또는 구매 대행을 진행 하고자 합니다.

가델로 커피 컴퍼니는 그저 커피 바이어가 아닌 그린빈 파인더와 커넥터 로써 좋은 생두를

찾고 소개하고 프로듀서와 바이어, 로스터에게 컨텍포인트를 만들어 주는 것이 활동 방향이며

목표입니다.




이 커피들을 커핑한 뒤, 남은 양은 브루잉 해서 조금씩 내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퍼블릭 커핑은 한정된 인원으로 인해 미리 예약을 통해 접수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한의 비용을 예약비용으로 받고 있지만 대신 커핑이 끝난 뒤 해당 커핑 커피 혹은 다른 커피를 

브루잉하여 제공해 드리오니 실제 커피 한 잔 가격이라 큰 부담은 없으시리라 봅니다. 

(커핑용 커피나 제공 커피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 커핑은 6천원을 예약비용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커핑 후, 커피 제공 예정)

  신청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위 내용을 읽으셨다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합니다.

약 12명 선에서 접수가 자동으로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은 아래 링크에 있는 커피미업 스토어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http://coffeemeup.biz/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1&display_group=2


또한 커피미업 센서리랩 근처에 계시는 신수동 주민은 동네주민 특권으로^^ 언제든 신청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센서리랩에 오셔서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