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목요일 정기적인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8년 10월 4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추석 시즌이라 그간 커핑을 못했는데요.
다시 달려보도록 하지요! ㅎㅎ
이번에 진행하는 커핑은 과테말라 2018 COE 중에서 내추럴 및 허니 프로세싱으로
COE에 오른 커피들을 따로 몇개 모아놓고 같이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4종은 커핑으로, 그리고 2종은 브루잉으로 함께 마시며 살펴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커핑 리스트 입니다.
1) 과테말라 COE #5, #12, #13, #17 (커핑)
2) 과테말라 COE #21, #31 (브루잉)
이 커피들을 커핑한 뒤, 브루잉으로 마시며 대화를 나누어 보아요!
퍼블릭 커핑은 한정된 인원으로 인해 미리 예약을 통해 접수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한의 비용을 예약비용으로 받고 있지만 대신 커핑이 끝난 뒤
해당 커핑 커피 혹은 다른 커피를 브루잉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커핑용 커피나 제공 커피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참석하시는 분도 큰 부담은 없도록 책정하고 있습니다.
* 이번 커핑은 7천원을 예약비용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커핑 후, 커피 제공 예정)
신청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위 내용을 읽으셨다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합니다.
약 12명 선에서 접수가 자동으로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은 커피미업 스토어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http://coffeemeup.biz/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1&display_group=2
또한 커피미업 센서리랩 근처에 계시는 신수동 주민은 동네주민 특권으로^^ 언제든 신청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센서리랩에 오셔서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