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E 20주년 x 6주년 커피미업이 만나서 20 x 6 = 120%의 파워를 만들어 냈습니다.

    커피미업이 COE에서 낙찰받은 생두와 다아렉트로 가져온 생두로 블랜딩하여 최고의 맛을 끄집어 냈는데요.

    특히 이 블랜딩은 커피미업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직접 만들어주셨다는것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제작해주신 @leesense89 이준협님과 @yong_coffee 이황용님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120% 블랜딩은 120개 한정으로 120g 들어가 있으며 12,000원 이고요. 카페쇼 커피미업 부스 (D530)에서 판매하고 일부는 충무로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도 판매하겠습니다.

    또한 특히 주목해야할 내용! 이 블랜딩을 구입해주시는 분들께 특전이 있는데요.

    구입자 분 중에 원하는 분들은 선착순으로 이번주 금요일(8일) 저녁 8시에 충무로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열리는 '서울의 잠못드는 COE의 밤'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구입하시면서 직원에게 'COE의 밤' 행사의 참여의사를 밝혀주시면 되고 예약을 접수해드리겠습니다.
    목요일(15명) 금요일(15명)씩으로 각각 따로 예약 받도록 할게요.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달려오셔서 알려주세요! 혹시 당일밤 현장접수가 가능하면 추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행사는 COE의 실무담당자인 에린과 함께하는데요.
    COE에 대해 궁금했던점을 에린에게 직접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COE에 관심이 있던 비회원 분들을 특히 기다립니다.

    간단한 디저트와 맥주를 비롯한 다과는 물론이고 브라질 COE의 Top 10커피에 대한 커핑과 커피가 함께합니다.
    오셔서 격식없는 파티를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Coffee Me Up (Jeff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