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SCA그린커피와 함께하는 태국 무산소 농장투어 안내

Jeff, Coffee Me Up 2019. 12. 6. 14:35

SCA Green Coffee and Origin tour

안녕하세요. 커피미업이 독점으로 가지고 오는 농장인 태국 치앙라이 핀카출린세 무산소 농장으로 떠나실 분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치앙마이가 아닌 치앙라이에서 프로세싱을 진행중인데요.
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분을 모시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1.커피미업에서 클래스를 한번이라도 참여했던 분 (혹은 SCA그린커피 교육을 받기로 한 분)⠀

2.돌아올 때 커피를 약 15킬로 정도 들고와 주실 수 있는 분 (검역은 제가 담당합니다)⠀

3.단체 이동이므로 혼자 튀지 않고 팀웍을 깨지 않을 분⠀

4.아직 디테일한게 안나왔지만 소소한 조건이 더 붙어도 괜찮은 분⠀
⠀⠀
저희와 관계를 맺었던 분들께만 기회를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멀리 떠나는 일이다보니 모르는 분들과는 천천히 친해진 후 다음에 가는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서울-방콕구간 여정은 출발이 1월17일 에어아시아 오전 편입니다.
서울 도착은 1월20일 밤 비행기로 21일 새벽 혹은 21일 낮에 출발후 밤 도착중 선택가능.

또한 방콕에서 치앙라이 국내선 구간을 타야하는데 이는 17일에 방콕도착하자마자 곧바로 그자리에서 치앙라이로 국내선을 타며, 방콕에 오는것은 20일 오전입니다.
디테일한 사항은 컨펌되는대로 진행할거라 참가자에게 따로 알려드릴게요.

비용은 비행기는 각자 티켓팅 하시면 되고 (지금 시점의 왕복가격 기준으로 서울-방콕 40만원선 / 방콕-치앙마이는 15만원선 입니다)

여기에 차량 렌트 및 기사, 그리고 숙식비는 모든 분들의 비용을 모아서 정리를 해야겠지만 올해 초 기준으로 인당 30만원정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농부와의 만남 세미나가 있는데 제가 진행해 드릴거고 10만원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농부한테 직접 돈을 줄 것은 아닌데요. 나중에라도 제가 따로 사례등을 해야하기도 하고 이래저래 저도 진행하다보면 딱 실비만 받았더니 항상 마이너스가 발생하여 그냥 10만원을 세미나 비용이라고 쓰고 보증금 삼아서 활용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위 내용대로 지금 기준으로 보면 95만원 정도가 들어갈 것 같네요. (개인 비용이나 추가로 생기는 일이 있거나 하면 조금 변동 될 수 있겠지만요)

또한 제가 진행하는 SCA 그린커피 자격증 교육 진행은 농장투어를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할 예정인데요. 이유는 농장한번 보지못하고 그린커피를 가르치거나 배운다는게 좀 말이 안되는것 같아서 되도록 함께하자는 의미로 그렇게 진행하고 있어요.

지난번에는 8명이 갔었고 이번에도 소수의 인원만 가려고 합니다.
차량 렌트 등의 문제로 많이는 함께할 수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만 앞으로도 자주 농장 투어를 열어둘게요.

이번에 가져오는 커피들은 추후 커핑을 하고 판매는 따로 진행하겠습니다.
물론 이번에 함께하시는 분들께는 좀 더 저렴하게 원가에 가깝게 드릴예정입니다.⠀

신청은 스토어에 올리기는 어려운 구조인 상품이라 인스타 DM으로 선착순 접수합니다. @coffee_me_up⠀

금방 마감될 수 있으니 농장 계획있던 분들은 고고씽!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