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미업에서 2024년 7월 1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파나마 알티에리 Ale #1 게이샤 내추럴 커피
를 드실 수 있는 곳 입니다.
생두 정보는 아래 '더보기' 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2024년 5월에 입고된 파나마 알티에리 농장에서 재배한 게이샤 커피입니다.
저희가 오래전부터 직접 방문하여 꾸준히 소개하는 농장인 알티에리 입니다.
이 곳은 몇년전부터 파나마에서 상당히 핫한 농장으로, 베스트오브파나마 대회에서도 꾸준하게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3위에 오르며 저력을 보여줬는데 매년 품질이 올라오는 몇 안되는 파나마 농장중 하나 입니다.
물론 가격 역시 계속 올라서 아쉽지만 말씀드린것 처럼 맛 역시 그만큼 올라오기 때문에 저희는 충분히 만족스럽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산지 방문에서는 알레 첫번째 랏과, 알레사의 첫번째 랏, 그리고 토마스랏을 선점할 수 있었는데 그 중 토마스 랏은 함께 산지에 방문했던 토마스커피랩에서 최고급 랏을 전량 독점 수입했으니 그 쪽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커피미업에는 알레와 알레사만 남아있는데 그 중에서도 알레사는 소량이라 대회용 커피로 판매하여 오직 이 알레 랏만 판매가 가능한데요.
올해 알티에리는 이것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꼭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어째서 알티에리가 점점 더 좋아지는지 등등 다양한 농장과 커피이야기는 커피미업이 운영하는 유튜브 올라커피에서 확인하세요.
원산지 : 파나마
지역 : 보케테
고도 : 1700 미터 이상
품종 : 게이샤
프로세스 : 내추럴
총량 : 45kg
입고 : 24년 5월
수분율 : 10.3
밀도 : 775
커핑 프로파일 : Grapes, Jasmine, Papaya, Orange, Black Cherry, Sparkling, Long aftertaste
커피벨트 서비스는 해당 생두를 사용하는 로스터리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동의를 얻어 게시하지만 재고 등의 현재 상태는 링크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