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대 로스터리 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 및 SCAE 유럽 감독관 AST 김동완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시던 더치커피 판매에 들어갑니다.
여름 한창 더울 때는 물량이 워낙 부족해서 매장내에서만 판매를 했는데요. 이제 날씨가 조금 시원해지기도 했고,
더치 맛을 잡는 블렌딩이 완성 되어 자신있게 내놓습니다.
또한 아무래도 병 째로 팔려면 병도 필요했고, 선물용의 경우 포장박스도 필요했고,
맛도 두가지 정도로 블랜딩해서 취향에 맞게 드려야 했기 때문에 준비가 안되어 있었죠.
하지만 얼마전 지인의 부탁으로 한 병을 처음 팔아보면서 완성이 되었고요. 내일도 친구가 한 병 예약하여
두 병 째 판매하게 되었네요^^
실제 제가 커핑해봐도 정말 괜찮고 만족스럽습니다.
그간 매장내에서 드셨던 것도 괜찮았지만 이제부터 나오는 더치는 더더욱 훌륭해졌다고 할까요?
우선 더치커피는 500ml로만 판매합니다. 아직 1리터를 뽑기에는 물량이 부족하네요^^;
일단 첫 출시되는 더치 블랜딩은 A.블랙 오크, B.옐로우 플라워, 이렇게 두가지로 시작됩니다.
(디카페인 더치 구입 관한 내용은 이 곳을 클릭 하세요.)
이름에 그 캐릭터가 드러나 있는데요. A는 묵직하면서 오크향이 강한 블랜딩이고요.
B는 밝고 꽃향기가 느껴지는 상큼한 맛입니다.
가격은 일반 플라스틱 병으로 구매 시, 1만5천원이고요.
더치 병 까지 구매시에는 3천원 추가, 선물용 박스까지 구매시에는 1천원이 더 추가 됩니다.
(병은 몰라도 박스는 뭐가 비싸냐 하시겠지만, 실제 원가가 그래요; 배송비 빼고 1,000원이라는; 병도 원가로 드려요)
따라서 병 구입 안하실 분은 직접 병을 가셔오시면 되고, 이 마저도 없으시면 종이컵에 따라서 드릴게요^^;
주변에 선물하실 분들은 포장지 까지 함께 사실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강력 추천드리고요.
다만, 더치 특성상 없을 수도 있는거라 미리 예약해주시면 잘 만들어두겠습니다.
관련해서 마시는 방법, 또 들어간 콩 등의 상세정보는 더치 병에 적어서 동봉해 드릴게요.
참고로 더치용 블랜딩 원두만 구입하실 분들은 100그람 기준으로 7천원입니다.
200그람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 1잔 무료로 드립니다. (80그람 정도면 500미리 한 병 만드실거예요)
(디카페인 더치 구입에 관한 내용은 이 곳을 클릭 하세요.)
홍대 커피교실 취미반 및 SCAE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