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5월10일, 엘 살바도르 2018 COE 뉴크롭 14종 커핑

Jeff, Coffee Me Up 2018. 5. 4. 01:48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8년 5월 10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그러니까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대흥역 이나 서강대역,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에 위치한 카페)

숲길 공원길이라 분위기도 좋으니 꼭 커핑이 아니더라도 지나가다가 커피 한 잔 하고 가셔도 좋습니다!




이번 커핑은 2018년 첫 COE의 옥션이 열리는 엘살바도르 COE커피 입니다.


엘 살바도르 COE는 지난해 커피미업 김동완 심사관이 국제심사관으로 초청받아 다녀왔으며

24위 라스 티니에블라스 커피를 처음으로 낙찰까지 받아서, 최근까지 절찬리에 판매되어 완판시키기도 한만큼

커피미업과 인연이 깊은 나라이기도 한데요.


올해 다시 열린 엘 살바도르 COE에서 보내온 샘플로 커핑을 진행합니다.

참고로 작년에는 엘 살바도르 COE커피로 한국 브루어스컵에서 우승자가 나오기도 했죠.

이번에 수확된 커피는 어떤 모습을 보이고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다양한 게이샤 커피도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평가를 하실지 저 역시 기대가 됩니다.


1. 엘 살바도르 COE 뉴크롭 TOP 10 (1위~10위)

2. 특별게스트!? = 엘 살바도르 COE 뉴크롭 14위, 20위, 27위, 28위


커핑후에는 14,20,27,28위의 4종 커피를 브루잉하여 맛을 볼 계획입니다.

탑10 커피는 다음에 한번 더 커핑을 해야해서 브루잉할 양이 안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커피미업은 올해에도 좋은 COE 커피를 낙찰 받을 계획인데요.

같이 좋은 커피를 찾아봤으면 합니다.



퍼블릭 커핑은 한정된 인원으로 인해 미리 예약을 통해 접수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한의 비용을 예약비용으로 받고 있지만 대신 커핑이 끝난 뒤 해당 커핑 커피 혹은 다른 커피를 

브루잉하여 제공해 드리오니 실제 커피 한 잔 가격이라 큰 부담은 없으시리라 봅니다. 

(커핑용 커피나 제공 커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다만 이번 커핑은 COE샘플이 고가여서 1만원을 예약비용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커핑 후, COE 커피 4종 제공 예정)

  신청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위 내용을 읽으셨다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합니다.

약 12명 선에서 접수가 자동으로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은 아래 커피미업 스토어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http://coffeemeup.biz/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1&display_group=2



또한 커피미업 센서리랩 근처에 계시는 신수동 주민은 동네주민 특권으로^^ 언제든 신청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센서리랩에 오셔서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