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정기적인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9년 5월 9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이번 커핑은 파나마 보케테 지역의 스페셜한 게이샤 5종 입니다.
제가 얼마전 방문해서 가져온 스페셜한 게이샤 세트랍니다.
다시 오지 않을 스페셜 게이샤 커핑 세션!
말이 필요 없겠죠?
리스트는 하단을 참고하세요.
1) 누구오 까사 슬로우 드라잉 게이샤
2) 누구오 리저브 내추럴 게이샤
3) 레리다 내추럴 게이샤
4) 돈 벤지에 내추럴 게이샤
5) 팀고 내추럴 게이샤
이번커핑은 단가가 매우 높기도 하고 소량밖에 없어서 커핑 후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대신 소량 남아있는것은 잔 커피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량 몇 잔 정도씩 나올 수는 있는데, 잔당 가격은 당일에 알려드릴게요. 원가에 드리면 7~8천원 부터 시작할듯 합니다)
커핑은 최소한의 비용을 받고 있지만 커핑이 끝난 뒤 해당 커핑 커피 혹은 다른 커피를 브루잉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커피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참석하시는 분도 큰 부담은 없도록 책정하고 있습니다.
* 이번 커핑은 1만원을 예약비용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 신청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위 내용을 읽으셨다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한데요. 약 12~15명 선에서 접수가 자동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세요!
마감 이후에는 현장에서 한두분 정도 여유좌석에 따라 추가 접수를 받기는 하지만 안될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온라인 사전 신청은 커피미업 스토어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https://coffeemeup.biz/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1&display_group=2
또한 커피미업 센서리랩 근처에 계시는 주민은 동네 특권으로 신청없이 참여 가능한데, 문의는 미리 오셔서 말씀주세요!
단, 동네 주민 참여의 경우에는 신청자 분들 우선으로 처리를 하기 때문에 만석이나 특별 커핑 때는
예약없이 참석할 수 없거나 대기 후, 자리가 비는 경우 참여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려요.
최선을 다 해 참여할 수 있게 해드리긴 하겠습니다만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