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대 로스터리 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 및 SCAE 유럽 감독관 AST 김동완 입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커피, 예맨 모카 마타리의 뉴크랍이 커피미업에 입고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듯 거의 능력치가 100점에 가깝습니다! 대단한 점수를 주고 싶은 커피지요.
이에 반해, 생두 가격은 더 비싸지만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은 능력치는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먹어볼만 하지만요^^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은 더이상 재고가 없고, 예멘 모카 마타리는 재고가 있긴 하지만
비싼 생두라 필요할 때마다 소량씩 로스팅 하므로 원두가 필요한 분은 미리 말씀주세요! ^^
참고로 예맨 모카 마타리는 2013년도 산에 비해, 초콜레티한 뒷맛은 줄었지만 과일향이 엄청납니다.
세계 3대커피이자 커피의 여왕이라 불릴만 하죠. 자몽, 블랙베리, 사과향까지 리치한 맛을 뿜어냅니다.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은 역시 세계 3대 커피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과 종자 및 지형적 특색이 비슷한 관계로
실제 맛도 비슷한 측면이 있다보니 균형감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와서 느껴보시죠. 너무 좋은 커피들이 있어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참고로 마타리 구입 및 드실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2016/07/12 - [Coffee story] - 2016년, 예맨 모카 마타리가 돌아왔습니다.
홍대 커피교실 취미반 및 SCAE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