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미업에서 2024년 7월 1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파나마 코토와 카롤리나 게이샤 내추럴 커피
를 드실 수 있는 곳 입니다.
생두 정보는 아래 '더보기' 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2024년 5월에 입고된 파나마 코토와 농장에서 재배한 커피입니다.
코토와 농장은 커피미업에서 지난해 처음 수입해 본 농장입니다.
그간 한국에 자주 입고되긴 했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저희는 수입하지 않았지만 작년부터는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적극적으로 들여왔습니다.
이 가격대에 나온 파나마 게이샤, 특히 내추럴 게이샤는 찾아볼 수 없는데요. 거의 유일하게 남아있는 보물을 찾은 기분이었습니다.
파나마 게이샤의 가격이 치솟고 있는 요즘, 한줄기 빛과 같은 커피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Kotowa 는 Las Brujas, Duncan 그리고 Carolina 농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보케테 안에서는 Victoria 라는 초콜렛 샵을 운영하기도 하고 럼 주와 꿀까지 생산하는등 다양한 실험을 하는 곳입니다.
그 중 이번에 들어온 커피는 카롤리나에서 생산된 게이샤로 물론 고가의 게이샤에 비해서는 확실히 퀄리티가 차이나지만 이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소개할 수 있는 커피라고 볼 수 있을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파나마 게이샤를 접근하기에 부담없는 가격대지만 파나마 게이샤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커피입니다.
올해도 이러한 커피의 경우 양은 적지만 앞으로는 좀 더 들여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나마 커피 등 농장과 커피이야기는 커피미업이 운영하는 유튜브 올라커피에서 확인하세요.
원산지 : 파나마
지역 : 보케테
고도 : 1600 미터 이상
품종 : 게이샤
프로세스 : 내추럴
총량 : 45kg
입고 : 24년 5월
수분율 : 8.3
밀도 : 793
커핑 프로파일 : Jasmine, Raisin, Bakers Chocolate, Orange tea, Cherries, Red fruit, Well balanced
커피벨트 서비스는 해당 생두를 사용하는 로스터리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동의를 얻어 게시하지만 재고 등의 현재 상태는 링크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