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미업에서 2024년 11월 2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코스타리카 Puente Tarrazu San Martin Geisha Double Fully Washed
커피 정보와 드실 수 있는 로스터리 목록입니다.
2024년 10월 입고된 코스타리카 푸엔테 산마르틴 농장에서 수확한 커피입니다.
푸엔테 따라수,
매년 코스타리카 게이샤를 추천해 달라고 하면 COE에 항상 우승이나 상위권을 차지하는 '넥스트 레벨' 돈 카이토를 포함하여 이 커피 푸엔테와 페페 파야스 게이샤를 추천드린다고 할 만큼 자신있는 커피입니다.
그만큼 저희가 사랑하고 더욱 신경을 많이 써서 들여오는 곳이기도 한데요. 매년 올 때마다 더 맛있어지는 마법같은 농장이기도 합니다.
파나마 게이샤를 처음 시작한 3대 농장중 한 곳인 돈 파치 농장이 심은 시드는 코스타리카의 돈 카이토에서 시드를 받아서 키웠다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푸엔테는 또다른 원조 게이샤로 알려진 마마까따 농장에서 받아서 키웠다고 합니다. 깨끗하지만 꽃향이 정말 풍부하게 퍼져나가는 커피를 보여주는데 지난해 내추럴과 허니를 선보여 드렸지만 올해는 워시드를 픽 했습니다.
이곳은 농부의 집에서 창문을 열면 커피가 보일만큼 바로 옆에 있으면서 한 알 한 알 가꾸는 것이 잘 느껴지는 곳으로 대중적으로 많이 판매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그야말로 아는 사람만 알아보는 농장입니다.
지난해 처음으로 COE에 출품하여 4위에 올랐고 높은 가격에 낙찰이 되었습니다.
다만 농장주 아저씨가 지난해 암에 걸려서 투병하다 올해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이제 이 커피를 더 만날 수 있을지 알 수는 없지만 마지막까지 한 잔의 멋진 마법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코스타리카 등 커피 이야기는 유튜브 올라커피 에서 보실 수 있어요.
제품명 : Costa Rica Puente Tarrazu San Martin Geisha Double Fully Washed
원산지 : 코스타리카
지역 : 따라수
고도 : 1800 미터 이상
품종 : 게이샤
프로세스 : 더블 워시드
수분율 : 10.4
밀도 : 733
총량 : 약 69kg
커핑 프로파일 : Jasmine, Macadamia, Lemon, Peach, Chamomile
커피벨트 서비스는 해당 생두를 사용하는 로스터리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동의를 얻어 게시하지만 재고 등의 현재 상태는 링크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
경기 부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