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아시다시피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9월 29일 금요일 7시,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의 공개 커핑을 안내합니다.
우선 센서리랩은 마포구 신수동, 그러니까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대흥역 이나 서강대역,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 카페)
공원앞이라 분위기가 남다르게 좋으니 꼭 커핑이 아니어도 지나가다가 커피한 잔 하고 가셔도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커핑 원두를 공개합니다.
이번에는 커피미업이 직접 CoE 심사관으로 참여하고 옥션을 통해 낙찰받은 커피인 "엘 살바도르 CoE #24" 입니다.
이 커피를 두가지 버전으로 로스팅하여 두가지 다른 맛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A) 컵오브엑셀런스 CoE 엘 살바도르 2017 뉴크롭 허니프로세스 #24 (드립용)
B) 컵오브엑셀런스 CoE 엘 살바도르 2017 뉴크롭 허니프로세스 #24 (에스프레소용) 입니다
한국에 가장 먼저 입고되어 절찬리에 판매중인 CoE 커피를 경험하실 수 있는 찬스입니다.
특히 이번에는 이 CoE 원두를 받아가시거나 이 원두로 내린 커피를 에스프레소나 브루잉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보증금 이용)
또한 이때 오셔서 CoE 생두를 구매하시는 분은 원래 가격보다 10%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완전한 원가에 가깝습니다 ㅎㅎ)
그럼 먼저 신청하시기전에 읽어보셔야 하는 사항입니다.
* 무료 커핑이지만 신청 후 안오시는 분들로 인해 5천원을 납부하셔야 하나, 오시면 돌려드립니다.
* 취소하시거나 오지 않으시면 보증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대리 참석시키셔도 됩니다)
* 그 보증금을 이용해서 커핑 전후로 음료를 드셔도 좋습니다. (5천원 미만은 차액지급, 더 비싼것은 차액 안받고 제공해 드립니다)
* 혹은 그 보증금을 이용해서 원두를 받아가셔도 좋습니다 (100g기준 9천원 이하의 원두 중 선택 가능합니다)
* 누구나 오실 수 있으며 커핑을 안해봤거나 모르시는 분도 설명해 드리니 오실 수 있습니다.
* 신수동이나 서강대 근처 주민은 예약없이 오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원두를 가져오시면 함께 커핑을 해서 드릴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읽으셨다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통 10~15명 이내에서 접수를 마감하오니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