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olicy for Sensory Lab.

    먼저, 잠시 후 10시부터는 다음주 커핑 신청을 받습니다.
    그리고 와인과 커피 이벤트는 한 분이 취소해서 한 자리 있으니 신청하실분은 스토어-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고!

    그리고 다음달부터 변경되는 정책 두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커핑클럽을 세달 운영해보니 몇가지 생각하게된 점이 있습니다.

    1. 우선 일부 멤버분들은 꾸준히 오셔서 혜택을 받아가시지만 아무리 사용범위를 넓혀드려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다는점.

    2. 혜택을 모두 깔끔하게 사용하시는 분들 조차도 일부 스페셜커피나 원두들은 추가비용부담이 생겨서 이용이 불편하거나 주저하게 되는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세달간 여러 보완조치를 해봤지만 여전히 위의 문제가 해결이 안되어 아주 강력한 조치를 취하려 합니다.

    다음달부터 커핑클럽 멤버들을 아래와 같이 이용가능합니다.

    A) 마일리지 10만점을 지급하여 10만원 범위 내에서 무엇이든 이용가능합니다.

    B) 커피10잔, 원두 1개, 커핑 1개 무료가 아니라, 10만원 범위안에서 커피든 원두든 커핑은 물론이고 기존에 제공하지 않던 생두나 스페셜 원두를 포함하며 심지어는 굿즈나 센랩에서 하는 SCA수업 등 모든 항목에 대해 적용됨니다.

    C) 즉, 무제한 범위로 10만원 안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컨데 두오모나 센톤 구입도 가능하며 초과시 차액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대신 별도로 커핑클럽 할인은 없습니다.

    따라서 월 멤버십 5만8천원으로 10만점 (10만원)에 해당하는 모든 제품이나 수업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당연히 커핑 우선신청도 유지됩니다. (세미나 혹은 커핑에만 10만원을 쓰셔도 되는거죠!)

    이정도면 언제 어느때 방문하셔도 제약없이 내신 돈의 두배가량을 제대로 쓰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다만 향후 인원수는 줄일예정이오니 지금 멤버인분들은 꼭 연장하여 갱신하시길 권합니다^^

    coffeemeup.biz 스토어에서 멤버십-커핑클럽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끝으로 커핑클럽은 아니지만 아주 가볍게 센서리랩의 커피를 마셔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드링킹클럽도 준비중에 있는데요. 이는 다음주에 안내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Posted by Coffee Me Up (Jeff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