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24

무료샘플을 신청해보세요!

⠀⠀⠀ 커피미업은 한 잔의 커피를 위해 전 세계를 다니고 있습니다. ⠀⠀⠀ 이렇게 저희와 함께 이 세상 모든 스페셜티를 경험하며 더 좋은 커피를 위해 노력하는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그래서 저희는 먼저 납품전에 저희의 블랜딩 혹은 다양한 싱글 스페셜티 샘플을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 # 원두를 바꿔볼까 고민중인 창업자분들⠀ ⠀ # 카페가 아니더라도 커피를 드시는 회사나 업체분들⠀ ⠀ # 조만간 카페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모든 분들 중에 ⠀⠀⠀ ⠀ 무료샘플(배송비 3.0 별도)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번호로 '문자 혹은 인스타 DM을 남겨주세요! ⠀⠀⠀ 저희가 확인 후 연락 드려서 이야기를 나눠본 뒤 어울릴만한 샘플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또한 커피미업 패밀리 멤버십을 경험할 수 ..

커피 이야기 2019.03.31

4월4일, 게샤빌리지 7종 (2차분) 커핑 안내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정기적인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9년 3월 21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이번 커핑은 지난 달 직접 에티오피아에 방문하여 게샤빌리지에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커핑을 하고나서 구매전에 한번 더 체크를 하기 위해 요청후 받은 게샤빌리지 14종에 대한 커핑입니다. 14종을 한번에 하기가 어려..

커핑&이벤트 2019.03.30

엘 디아만테 마지막 주문 오픈합니다

지난 해 크게 인기를 끌었던 코스타리카 엘 디아만테 무산소 프로세싱의 마지막 물량을 로스팅 합니다. ⠀⠀⠀ 이 커피는 올해 보스턴에서 열리는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아일랜드 챔피언이 사용할 예정인데요. ⠀⠀⠀ 시나몬과 진저 그리고 라임의 산미로 유명하지요. ⠀⠀⠀ 처음들어왔을때에 비해 시나몬 향은 은은해졌지만 대신 헤이즐넛과 피칸향이 잘 살아나서 또 다른 매력을 주고 있습니다. ⠀⠀⠀ 끝물이라고 표현하기 보다는 새로운 전성기라고 할까요? 몇킬로 없으니 커피미업 온라인 스토어에서 지금 주문하세요. ⠀⠀⠀ 참고로 양이 적어서 센서리랩에서 잔 커피로 판매하기 어렵지만 대신 제가 운영증인 을지로 #커피인쇄소 에서 챔피언십 에스프레소용으로 내려드릴 예정입니다. ⠀⠀⠀ 마지막 온라인 주문은 https://coffe..

커피 이야기 2019.03.26

커피교실 취미반 (기본과정) 4월 개설 안내

안녕하세요. 커피미업의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웃프지만 상반기 두번째 수업이자 상반기 마지막 입니다^^ 제가 다른 일들이 많아서 기본과정 수업은 이번 진행 후에 7월에 다시 합니다. (SCA 자격증반은 수시 진행하니까 별도로 연락주세요) 이 커피교실은 커피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단순한 취미로 커피를 알고 싶은 분들, 그리고 추후 자격증을 준비하고 싶은 분들 외에도 이미 오랜 기간 동안 커피를 해왔지만 제대로 모르겠다거나 본인이 알고있는것이 정확한 것인지 알고 싶은 현업 바리스타에게도 매우 유용한 코스입니다. 즉, 초보부터 경력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흔치 않은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략한 커리큘럼을 보고 싶은 분들은 http://coffeemeup.kr/15 링크에서 확인해주시면 됩..

3월28일, 태국 스페셜티 3종 커핑 안내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정기적인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이번 커핑은 2019년 3월 28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이번 커핑은 조금 특별한 커피를 커핑하려고 합니다. 바로 태국의 스페셜티 커피인데요.태국은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커피 산지이지만 지난해 카페쇼에서 저와 함께 COE 회장인 대런이 진행했던 세미나에서 들으신 바와 ..

커핑&이벤트 2019.03.23

게샤빌리지 게스트빈 (1차) 팝업 판매 개시

안녕하세요. 커피미업의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오늘 커피미업 에서 게샤빌리지 커핑을 진행했는데요 ⠀저희가 곧 들여올 커피도 포함되어 있었답니다. ⠀⠀다행스럽게도 커핑에 오신분들 모두 게샤빌리지의 각기 다른 프로세스와 다양한 고도에서 나오는 맛을 보고 즐거워 하셨어요. ⠀⠀아마 올해 브루어스컵 에서 써도 아주 좋을 커피를 구한듯 하네요. ⠀⠀아직 7종의 샘플이 더 있는데 이건 2주쯤 후에 진행할게요. ⠀참고로 다음주에는 다른 커피를 커핑할 예정이에요!⠀⠀아참. 남아있는 샘플이 몇개 있어서 내일부터는 이 녀석들을 선착순으로 제공할게요.⠀⠀지금 국내에서 최초로 에티오피아 게샤빌리지 뉴크롭을 드셔보세요.⠀⠀⠀종류는 커피인쇄소에 4종, 그리고 신수동 커피미업 센서리랩 에 3종을 게스트빈으로 판매합니다. ⠀⠀소량..

커핑&이벤트 2019.03.21

커피미업 패밀리 멤버십을 위한 4월의 프로그램

저희는 커피미업의 원두 혹은 생두를 사용해주시는 커피미업 패밀리들을 위한 다양한 멤버십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 다가오는 4월의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릴게요.⠀ 항상 금방금방 매진이 되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신청하세요.⠀ ⠀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거래처 및 고객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입니다.⠀ 소정의 실비만을 받고 진행하고 있으니 보시고 필요한 것을 골라보세요. ⠀ ⠀ 예비창업자에게 어울리는 프로그램이지만⠀ 이미 카페 등을 하며 커피쪽 일을 하고 있지만 더 배워야 할 필요성이 ⠀ 있는 분들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이 코스들은 모두 민지영 바리스타가 마포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담당합니다. ⠀ ⠀ ⠀ A Course.⠀ ⠀ 브루잉클래스(핸드드립)⠀ :신청한 분들의 눈높이에 맞춘 추출방..

커피 이야기 2019.03.18